음식이야기/사먹자~♡

아미카) 엘도라다 감자칩 GS25 편의점, 넷플릭스 버터갈릭팝콘 점보 특대형

호호잇잇 2024. 4. 15. 20: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필받아서 군것질 하러 편의점을 들렀어요.

과자 잘 안먹다가 한번 필받으면,
편의점가서 이것저것 사게되요.


큰 통에 감자칩이 있는거에요.
파티박스~


이렇게 큰게 9,900원이더라구요.

- 오해
1. 미국감자칩인줄 알았다. -> 이탈리아꺼더라구요.
2. 엘도라도감자침인줄… -> 엘도라다 더라구요 ㅋㅋㅋ



종이통은 손잡이가 있어,
집에 들고오기 편했고,
또 감자칩이라 가벼워서 사뿐히 들고 올 수 있었어요.


원형 종이박스 안에는,
이렇게 은박지 같은 얇은 비닐이 있고,
비닐은 쉽게 뜯어졌어요.


감자칩이 진짜 튀긴것 같은 느낌,
진짜 튀기긴 했겠지만 ㅎㅎㅎ


약간 포카칩, 포테이토칩 보다는 딱딱한 느낌이에요.
프링글스보다는 생감자 느낌이 많이 나서 좋았구요.


포카칩과 포테이토칩보다는 조금 더 짜요.

그래도 가성비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나중에 보이면 한번더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은 맛이에요.
특히 드라마 등 정주행 하게 될때 필요할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편의점에서 파는 마늘갈릭 팝콘 정말 좋아하는데요,
점보가 있길래
이름도 넷플릭스 점보팝콘 특대형 ㅋㅋㅋ
6,900원 가성비 최고…
구매해 보았어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하지만 계속먹기에는 짜서 조심하시길 ㅋㅋㅋ

오랫만에 과자 먹신 와서 과자 뿌셔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