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천원마트 구매목록 장바구니

호호잇잇 2024. 2. 6. 19:03
반응형

요새는 해외직구가 드문일이 아니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직구하는건 큰맘 먹고 하곤 했었는데요 ㅋㅋㅋㅋ

배송도 오래걸렸었구요...

요새는 해외직구도 익숙해졌고, 배송도 꽤 빠른것 같아요.

 

얼마전 알리익스프레스라는 쇼핑몰을 알게 되었어요.

(남들은 한참전에부터 했던거 같은데...뒤처짐...)

우리나라 쇼핑몰 시스템이 익숙해서 조금 불편하긴 했는데,

처음 구매할때 할인이 커서 필요한 제품 구매하는 김에 천원마트에서 구매해 보았어요.

 

다 천원은 아니고, 다이소처럼 2천원, 3천 하기도 하는데요.

발품 팔듯 뒤지다보면 좋은 물건이 있는 거 같기도 해요.

걍 무료배송에 싼맛에 산다고 생각하면 괜찮을듯.

어차피 지금 다이소등 공산품이 중국제품 아닌게 없잖아요?

 

 

 

여러개를 사도 한개에 포장으로 옵니다.

물류창고에 그많은 제품이 한군데에 있는건지

암튼 대단한듯해요 ㅎㅎㅎ

 

 

 

구매는 총 10개 가능해요.

세관 통과가 안되기도 한다는 후기를 본거 같으니,

그리고 10개 넘어가면 주문할때 줄여야 하더라구요.

 

이번에 저는 2천원짜리 8개를 주문해보았어요.

 

배송은 12월29일에 주문해서 1월6일에 왔으니,

휴일도 끼고해서 평일기준으로는 일주일도 안되서 온거네요.

 


 

- 옷걸이

10개에 2천원이에요!

대박저렴

 

그래서 모양이 조금 다른 두가지를 주문해보았어요.

 

근데... 폭망 ㅋㅋㅋㅋ

냄새는 왜이렇게 나고....

블라우스 아니면 너무 약해서 휘어지고 쉽게 부러져요.

한개에 200원이니 어쩔수 없을지언정,

너무약해서 망망망~~!!!

블라우스만 거실 분들은 괜춘할듯...

 


- 여행용 디지털 제품 보관 파우치 2,000원

 

여행갈때가 아니더라도,

USB나, 젠더, 케이블 같인거 보관하면 좋겠다 싶어서 저렴하길래 구매했어요.

큰 파우치에 넣는 것보다는 내부가 나눠져 있어서 물건 넣기에는 편리한거 같아요.

 

 

 


- 디지털 제품 보관 파우치 2,000원

 

위에 파우치보다 큰 파우치이구요.

외장하드같은것들 넣을려고 구매했고,

위에 파우치도 안에 파우치속 파우치로 사용하려고 큰걸 구매했어요,

저렴하니 외장하드 보관하기 딱 좋아요.

 

 

 


- 화장품 파우치 2,000원

 

이번엔 화장품 파우치인데요.

이렇게 생긴 제품들이 한국에서도 많이 팔더라구요.

알리에서 직구하면 2,000원이니 저렴하게 잘 샀어요.

 

이번에 제일 잘 산것이 이거에요.

많이 들어가고, 생각보다 이뻐요.

 

 

 

 

 

 

 

닫으면 이렇게 이뻐집니다.

 

 

 

 

 

 

 

자크는 사선으로 되어 있어서,

닫을 때 조금 불편하지만,

사용할때 넓게 펼쳐져서 이것저것 찾기 쉬워요.

 

 

 

 


- 휴대폰 거치대 2,000원

 

이것도 성공한 제품이에요.

휴대폰 거치대 마땅한게 없었는데,

갤럭시 폴드도 거뜬히 거치되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회전도 되고, 각도 조절도 되고, 접히기도 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갤럭시 폴드도 잘 쓰러지지 않아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각도조절도 되어서 편리해요.

 

 

 

 

 

회전은 잘 사용하진 않지만,

회전기능도 있어요.

 

 


- 핑거링 거치대 2,000원

 

이것도 한국에서 구매하려면...

은근 돈을 조금 주어야해요.

예전에 사고 싶어서 찾아본 적 있었는데,

구매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있길래 구매해봤어요.

 

노트20 케이스에 붙여서 사용중이에요.

뻑뻑하고 해서 흔들리지 않고 지지도 잘 되더라구요.

다만, 잘못 붙여서 한번 붙였다가 뗐더니,

잘 띠어져요...

스페어로 있는 것으로 조만간 다시 붙여야 할듯 합니다.

 

 

 

 


- 휴대용 재봉틀 2,000원

 

호기심에 구매한 제품이에요.

재봉틀 할줄 몰라서....

하는방법 찾아봐야 하는데요ㅎㅎ 아직 찾아보지 않고 가지고만 있네요... ㅠㅠ 

일단 기본 세팅 되어있는지 버튼 건전지 넣고 버튼누르면 바느질이 잘 되더라구요.

근데 사용은 아직 못했어요... 기본세팅 건드리면 망가질것같아서...

나중에 재봉틀 할 수 있는 사람에게 물어보고 해보려구요.

 

 

 

버튼 누르면 작동이 잘 되더라구요.

 

 

 

 

작동버튼

 

 

 

건전지 4개나 넣어야되요...

 

 


- OTG 커넥터 무료

 

어떻게 머 하다가 무료로 준다고... 고르라고 해서 골라서 같이 받았어요 ㅋㅋㅋㅋ

젠더 같은게 은근 필요해서

세트이길래 이것으로 선택해서 공짜로 받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