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후기

임영웅콘서트 예매 후기 _ 호기롭게 도전했지만, 어떻게 성공 하는거야...

호호잇잇 2024. 1. 15. 09:51
반응형

부모님을 위하여 작년 12월에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을 해보았다...

그래도 대학교때 수강신청 짬바가 있는데!!! 하면서 ㅋㅋㅋ

 

저녁 8시에 오픈이라길래,

그전에 컴퓨터를 준비해서 로그인 확인을 해놓고,

휴대폰에 앱을 깔고 로그인을 해놓았다.

 

10분전 알람을 맞춰놓고,

대기하였다.

 

결과는 처참 ㅠㅠ

어떻게 해야 성공하는 것일까

진짜 PC방을 가야할까ㅋㅋㅋ
 

<컴퓨터>

약 10여분후에 매진뜸...

 
 



<스마트폰>
휴대폰으로 한 것은 14분 후에 매진이 떴다..

 

 

 

다시한번 들어가보니,

바로 매진 표시되었고,

 

 

진짜,,,

피씨방이 답인가? ㅎㅎㅎ

 

다음번에 한번더 도전 해보아야겠다...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