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후기

이케아 TISKEN 티스켄 흡착식 샤워기 거치브래킷 _ 욕조에 붙여서 사용중_샤워기 걸이, 거치대

호호잇잇 2023. 12. 15. 15:06
반응형

안방화장실은 남편이 쓰고,

거실화장실을 제가 쓰는데요.

 

거실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어서

샤워기를 쓸때 욕조에 들어가지 않는 저로써는,

샤워기쓰기가 조금 불편했어요.

 

그래서,

샤워기 걸이를 생각했는데,

다이소에 흡착식 걸이는 조금 약한감이 있을꺼 같아서 망설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케아에 갔다가 흡착식 샤워 브라켓이 있는 것을 발견!!!

4,900원 이길래 한번 구매해보았어요.

 

 

 

구성은 간단해요.

흡착판과 샤워기 걸이로 되어있어요.

 

 

TISKEN 티스켄
흡착식 샤워기 거치브래킷

 

 

 

 

 

간단한 설명서를 보아하니,

글이 없지만, 그림만으로도 이해가능한 그것

 

1. 잘 닦고,

2. 물기없애고,

3. 조립해라

4. 뒤에 씰 떼고

5. 꾹눌러서 붙여라

 

 

 

심플한 구성

 

 

 

뒤에 투명한 덮게가 있어요.

그안에 하얀 흡착판이 있어요.

찐득한 실리콘 같은 느낌이었어요.

 

 

 

탈부착 가능한 샤워기 걸이

 

 

 

 

이렇게 조립하면되요.

 

 

 

저는 욕조 옆에다가 달아보았어요.

쪼그려 앉아 씻는 나는야 한국인

 

그런데 이게 탈부착이 가능해서 좋기도 하지만,

너무 잘 떨어져요.

샤워기 끈에 걸려서 떨어지고,,,

그래서 저는 사용한 후 분리되는 샤워기 거치대만 빼놓고 

다시 사용할때 끼고 사용하고 그렇게 하고 있어요.

 

 

 

욕조에도 잘 붙어 있습니다.

 

 

 

샤워기가 커서 조금 벅찬 감이 있지만,

물을 쌔게 틀었을때도 잘 안착해 있어요.

 

 

 

그런데 그 앞쪽은 샤워기가 무거워서 그런지 기울여서 떨어집니다.

안쪽거치만 써야해요.

 

흡착판이 생각보다 되게 강력해요.

다이소보다 비싼값에 혹시... 하는 기대는 했지만,

반신반의... 이런건 잘 안될꺼야 했는데

너무너무 잘 붙어 있습니다.

 

잘산듯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