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후기

트레이더스 클럽 연회비가 결제되었다...? 유지할것인가! 해지할 것인가!? 내가 클럽회원 유지하기로 한 이유

호호잇잇 2024. 1. 10. 14:11
반응형

새해가 밝은 어느날,

문자를 받았어요 O.O

 

카드사용문자... 뭐지?

작년에 트레이더스클럽을 가입하면 혜택이 많다고 해서,

그러니까 재작년 2022년12월쯤에 미리 가입을 했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가물가물)

그리고 카드 자동결제를 등록했었나봐요.

 

 

 

 

30,000원결제 되어서,

고민이 되었어요.

이것을 유지해야 하나, 나한테 유리한것인가.

 

사실, 트레이더스클럽 회원가가 너무 없어서 불만이 있었거든요.

회원이라고 만들어놓고 회원 할인가 품목이 너무 없는거에요... 이런...

 

 

인터넷 찾아보니,

탈퇴를하면 연회비를 돌려받을 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적립금인 TR CASH를 먼저 써야해요.

멤버쉽을 보니 작년에 110,970원 모였더라구요.

(사실 이게 맘에 들지 않았어요. 23년 모은적립금을 23년에는 쓰지 못하는... 참... 회원 유지하려고 하는 것은 이해되지만,

23년에는 쌓기만하고, 24년도에 써야하는 거였어요)

 

하지만 생각해보았어요.

트레이더스를 많이 가기 때문에,

3만원 연회비 내고,

적립금을 10만원 가량 받는게 이득이겠다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음...

그래서 일단 이번년도 까지는 유지해보려고 생각중이에요 ㅋㅋㅋ

 

패밀리회원 혜택도 있구요. (이게 은근 꿀)

 


 

그래서 이번에 트레이더스 클럽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가입할때는 대충 알아보고... ^^;;)

 

 

 

저는 스탠다드를 사용하는데요.

1%적립이 되니까 괜찮은 거 같아요.

프리미엄 욕심이 나기도 하는데...

일단은 스탠다드로 만족하는 것으로...

 

 

 

혜택을 보면,

스탠다드는 1%, 프리미엄은 2%이고,

최대 적립액이 50만원과 100만원으로 차이가 있는거에요.

 

 

 

혜택1은 TR캐쉬인데,

이건 트레이더스 많이 가면 은근 괜찮은듯.

 

 

혜택2 트레이더스클럽 회원가 인데,

이건...

점점 안좋아지는듯 해요.

이제는 거의 찾아볼 수 가 없는 회원가 상품들 ㅋㅋㅋ

 

 

 

혜택3 패밀리회원

이거는 등본에 동일거주인이면 받을 수 있는 것인데요,

가족끼리 사용할때, 실물카드가 없어도 패밀리 카드 발급받아서

적립할 수 있는 거에요.

그럼 연회비는 1번 결제되면서,

남편과 본인 / 부모님과 본인 / 형제자매와 본인 이렇게 적립을 할 수 있는거죠.

적립은 따로따로 되더라구요.

적립한도가 50만원씩 각각 되는것이라 꿀 혜택인 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한번더 회원 유지 해보려구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