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사먹자~♡

경기도 김포 소래버섯나라 풍무점 소고기 버섯샤브

호호잇잇 2022. 3. 7. 10:00
반응형

소래버섯나라 소고기 버섯샤브샤브

 

저는 샤브샤브를 좋아하는데요, 버섯도 좋아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버섯샤브샤브는 딱이죠 ^^

 

 

얼마전 주말에 소래버섯나라 풍무점을 다녀왔어요.

후기가 괜찮더라구요.

 

 

메뉴는 

소고기 버섯샤브, 한우 버섯샤브, 해물버섯샤브가 있어요.

우리는 3명이서 소고기버섯샤브 중자를 주문했답니다.

 

 

추가메뉴로 여러버섯과, 만두, 해산물등이 있는데,

노루궁뎅이버섯 추가해서 먹을껄 그랬어요.

먹다보니 눈에띄어 누문을 놓쳤어요 ^^;;

산낙지는 하나 추가하였습니다.

 

 

육수와 샐러드, 김치, 겉저리, 전등 기본찬이 나오구요.

샤브샤브를 찍어먹는 양파가 들어가있는 양파겨자소스가 나옵니다.

 

 

와우~

야채가 푸짐하게 나와요.

미나리, 배추,청경채, 팽이버섯, 하얀능이버섯등이 푸짐하게 나오고, 병에서 크고있는 느타리가 따로 나와요.

소고기도 꽤 많고 질과 맛이 괜찮았어요.

 

 

야채도 엄청 신선해보여요.

 

 

키워지고 있는것 같은 느타리 버섯이 이렇게 따로 나와요.

버섯샤브샤브인만큼 버섯종류가 참 많아요.

버섯이 몸에도 좋고 나이들 수록 버섯이 쫄깃하고 맛있잖아요 ㅎㅎㅎ

 

 

이렇게 느타리버섯은 테이블에서 잘라주시더라구요.

 

 

버섯이 종류도 다양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버섯을 소스에 찍어 먹으면, 고기가 없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야채를 모두 다 넣고 푹 끓여먹는 스타일~ 이에요.

중간중간 추가하는건 너무 귀찮아요 ㅋㅋㅋ

 

 

갈색팽이버섯도 있어요.

 

 

추가한 산낙지를 넣어주었어요.

꽤 큰 산낙지가 나왔어요.

 

 

산낙지도 쫄깃쫄깃~

원기회복 몸보신 제대로 하는 것 같았어요.

야채, 버섯, 고기를 소스에 찍어먹고, 낙지와 야채 버섯을 소스에 찍어먹고~

양도 많아서 버섯이 먹어도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느낌 ㅋㅋㅋ

 

 

특히 국물이.... 정말 끝내줬습니다.

채수와 소고기, 낙지 그리고 버섯의 육수가 쫘악 밴 국물이 너무 시원했어요.

전날 술먹은 남편은 수저로 육수만 쭈욱쭈욱 들이켰더랬죠 ㅋㅋㅋ

 

 

먹는거 포스팅하면... 단점이 사진보면 또 먹으러 가고 싶다는거에요... ^^;;

포스팅하다가 남편과 또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