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사먹자~♡

비비드 크로넛 BeeBeede Cronut 크루아상 도넛

호호잇잇 2022. 4. 11. 10:00
반응형

비비드 크로넛 BeeBeede Cronut 크루아상 도넛

 

비비드 크로넛을 선물받았어요.

알아보니 핫한 디저트더라구요 ^^

크로플도 안지 얼마 안됬는데.... ㅎㅎㅎ

이렇게 시대에 뒤쳐지기 시작하나요.... ㅠㅠ

 

비비드 크로넛을 선물받고 빵이 빵이지 하고 먹었는데,,,

왠걸 너무 맛있쟈나~~~

 

 

찾아보니 매장은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강남쪽하고 판교, 동탄쪽 백화점에만 있는거 같아요.

인천쪽에 있으면 사먹거나 간단하게 선물할때 좋을꺼 같아 찾아봤는데, 아직 없는거 같아요ㅠㅠ

먹어보니 또 먹고 싶어요 ㅎㅎㅎ

 

 

매장도 인테리어가 비비드하던데, 박스도 비비드한 색상이네요.

 

 

스티커로 실링도 되어있어서 좋아요.

박스 하나에 4개 들어가 있었어요.

 

 

하루 지나고 찍었더니, 살짝 모양이 무너졌어요.

그래도 맛은 굿굿

크로넛은 상온에 보관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빵은 냉장고에 넣으면 맛없어서 상온에 보관하거나 냉동실에 바로 넣는데 이번엔 상온에 보관해서 럭키였네요.

 

레몬케이크 lemon cake

레몬케이크 크로넛이에요.

살짝 시큼한 레몬맛이 나요.

생각보다 맛있지만, 생레몬은 좋아하는데 빵에 레몬맛은... ^^;;

 

 

중간에 크림이 이상하게 달거나 쎄할까봐 걱정했는데,

크림이 후레쉬하고 짱짱하니 맛있어요.

 

 

크로아상 반죽이라 빵이 페스츄리같고 많이 달지 않아 맛있어요.

 

밀크 크림 크로넛 milk cream

대표메뉴인 밀크 크림 크로넛이에요.

이건 강추메뉴에요.

증말 맛있더라구요...

이것만 사서 먹고 싶어요 ㅎㅎㅎ

 

 

스마일 모양의 시그니처래요.

 

 

겹겹 크루아상 반죽으로 만든 빵이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빵과 크림이 달기만 하지 않고 조화로워서 좋아요.

'나 달아~~~' 하는 빵들을 별로 않좋아하거든요.

 

허니비 honey bee

허니비 크로넛도 맛있어요.

크림도 부드럽고, 벌집이 살짝 올라가있어서 꿀맛이 달달해요.

 

티라미슈 크로넛 Tiramisu

티라미수 크로넛은 고운 초코가루가 사르르 올라가 있어요.

 

 

크림이 티라미수 크림인것 같고,

이것도 너무 맛있네요 ^^

 

반응형

 

전체적으로 크루아상으로 만든 크로넛이 너무 달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거기에 적당하게 단 크림등이 잘 어우러져 

왠만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인천에 생기면 가끔 디저트로 찾아 먹을꺼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