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4 2

우리할매떡볶이 _ 배달음식 _ 가래떡떡볶이, 밀떡떡볶이, 세트

엽떡같은 큰 떡볶이만 주문해먹다가,이렇게 분식같은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처음으로 우리할매 떡볶이를 주문해 보았어요.  죠스떡볶이도 좋아하는데,우리할매떡볶이는 보니까 좀더 길거리 떡볶이 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아직 있을지 모르겠는데,예전에 신촌 현대백화점쪽 올리브영 앞쪽에 이런 떡볶이 많이 팔았었는데,약간 그때 맛을 떠올리게 해요.   구성은 세트에다가 밀떡볶이 하나 추가했어요.세트는 어묵, 순대, 떡볶이, 모듬튀김 이렇게 세트입니다.혼자먹으면 다 못먹어요.   오리지널은 달달 매콤하고,순한맛은 매운거 못먹는 남편에게 딱이더라구요.순대는 간, 내장 선택할 수 있어서 저는 간만 추가했어요.   야채튀김도 맛있고,저는 김말이가 참 맛있더라구요. ..

아미카) 엘도라다 감자칩 GS25 편의점, 넷플릭스 버터갈릭팝콘 점보 특대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필받아서 군것질 하러 편의점을 들렀어요. 과자 잘 안먹다가 한번 필받으면, 편의점가서 이것저것 사게되요. 큰 통에 감자칩이 있는거에요. 파티박스~ 이렇게 큰게 9,900원이더라구요. - 오해 1. 미국감자칩인줄 알았다. -> 이탈리아꺼더라구요. 2. 엘도라도감자침인줄… -> 엘도라다 더라구요 ㅋㅋㅋ 종이통은 손잡이가 있어, 집에 들고오기 편했고, 또 감자칩이라 가벼워서 사뿐히 들고 올 수 있었어요. 원형 종이박스 안에는, 이렇게 은박지 같은 얇은 비닐이 있고, 비닐은 쉽게 뜯어졌어요. 감자칩이 진짜 튀긴것 같은 느낌, 진짜 튀기긴 했겠지만 ㅎㅎㅎ 약간 포카칩, 포테이토칩 보다는 딱딱한 느낌이에요. 프링글스보다는 생감자 느낌이 많이 나서 좋았구요. 포카칩과 포테이토칩보다는 조금 더 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