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사먹자~♡

[맛집] 인천 서구 청라 *홍익돈까스* 양도 푸짐, 소스가 담백 맛있어요

호호잇잇 2021. 6. 21. 21:58
반응형


청라에 있는 홍익돈까스에요

남편의 최애 메뉴중에 하나인 돈까스를 가끔 먹으러 가는데,
남편이 기분이 좋지 않거나, 풀죽어 있을때 기분을 좋게 해주기 위해 먹으러 가죠 ㅎㅎㅎ

체인점이라 맛은 비슷할텐데, 전에 다른데서 처음 먹어봤을때는 이렇게 맛있진 않았거든요.
그런데 청라는 소스가 담백하고 엄청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돈까스 크기보고 놀라요 ㅋㅋㅋ
9,900원인데 엄청크죠?

아래 갤럭시노트 휴대폰과
비교샷 보시면 크기를 짐작할 수 있으실꺼에요.

소스가 담백하고 맛있어요
고기는 너무 얇지도, 굵지도 않고 튀김과 잘 어울어져요.

스프와 국물을 기본으로 나오구요. 새콤한 깍두기는 느끼함을 잡아주죠

처음보면 크기에 다들 놀라요 ㅋㅋㅋ
튀김도 바삭해요.

휴대폰이 갤럭시노트인데 돈까스크기를 짐작하실 수 있겠죠?

처음 먹어보는 메뉴~
불고기볶음밥이에요. 가격은 8,800원!
고기가 얇고 부드러워서 부담없어요.
단짠단짠하여 맨날 먹는 왕돈까스보다 불고기볶음밥에 손이 더가더라구요. ㅋㅋㅋ
그동안 왜 안먹었나 모르겠어요

홍익돈까스는 스파게티 메뉴만 쏘쏘고 다른건 다 맛있는듯요 ㅎㅎㅎ

반응형

남편이 우동도 먹고싶다하길래 홍익우동도 하나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5,000원이에요.
기본 우동맛으로 깍두기랑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