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사먹자~♡

[인천 옥련동] 맛집 *송도식당* 노포 감성의 낙지맛집 낙지볶음, 연포탕

호호잇잇 2021. 11. 27. 1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송도식당에 낙지볶음을 먹으러 갔었어요.

 

남편이 몇번 먹고 왔었는데,

맛있다고 먹고 올때마다 가자고 했거든요.

저는 매콤한것을 좋아하고, 

쭈꾸미, 낙지 볶음을 매우 좋아라합니다^^

그러다 금요일에 동생과 여기저기 일이있어 들렸다가

남편 퇴근시간에 맞춰서 데리러 갔었어요.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그토록 말했던 매콤한 낙지볶음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낙지볶음집 외관하고 달랐어요.

약간 기와집에 주차장 넓은 것을 예상하고 왔거든요.

하지만 왠지 노포의 갬성이 좋더라구요

이런곳이 찐 맛집이 많잖아요.

맛집포스 뿜뿜

 

<주차>

가게 앞쪽에는 주차할 공간이 별로 없어서,

남인천농협에 주차하였어요,

6시 이후에는 주차비를 받지 않는 것 같아요.

<메뉴판>

메뉴판의 왼쪽이 산낙지 음식이고,

오른쪽이 냉동낙지 음식들이에요.

 

우리는 보통맛으로 산낙지볶음 3인분 주문!

연포탕도 먹고 싶었지만...

그건 다음에 먹기로 하고 패스했어요.

주문을 하고 내부를 둘러봅니다.

가스도 옛스럽죠? ^^

이런가스 오랫만에 보는것 같아요.

안쪽에서 바깥쪽을 바라봤을때 

겨울의 저 김서린 갬성 ㅋㅋㅋㅋㅋ

 

음식이 나왔습니다.

와우~

낙지가 진짜 커요

살아움직이는데... 

그래도 먹고 살아야죠 ㅎㅎㅎ

양파랑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양파가 많이 들어가 단맛도 인위적이지 달달 했어요.

낙지가 살아움직여요 @.@

반응형

수조가 바깥쪽에 없었는데,

저~ 주방 안쪽에 있었어요.

밑반찬이... 정말 맛있어요.

무생채... 너무~ 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국물도 감칠맛이 철철~

낙지볶음을 주문하면 김가루 뿌린 밥을 대접에 주세요.

여기에 밑반찬인 콩나물과 무생채를 넣고 비벼서

낙지볶음과 함께 먹으면 꿀맛!

낙지볶음의 색, 빛깔이 나오죠?

영롱합니당~

낙지를 잘라주시고, 

먹으라고 알려주시면 먹으면 되요

아이고 다시보니 또 먹고... 싶... 뜨하~

저는 밥조금 양념 많이~ 스타일로 

한번에 비비지 않고 조금씩 비벼먹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매워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도

매운거 잘 먹는 저도 고전을 했더랬죠

하지만 맛있게 매워서 계속

하... 하....

하면서 먹었습니다^^

 

남편은 밥을 더 먹어야되는데

맵찔이에다가 탄수화물러버라 밥이 더 필요했어요.

그런데 우리가 너무 늦게가서

밥이 다... 떨어졌... 흐읍...

대신!!

소면을 추가해서 먹었답니다~ㅎㅎ

Happy end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