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사먹자~♡

[맛집] 포천 *벚골도토리막국수* 도토리 맛집, 건강한 맛집, 막국수, 수육, 빈대떡 (주차, 가격, 메뉴)

호호잇잇 2021. 7. 2. 20:57
반응형


요새는 다육이 보러다니면서,
근처 맛집들을 다니고 있어요 ㅎㅎㅎ

오랫만에 포천에 있는 '김남조의산정호수다육이농장'에 갔었는데,
근처 맛집인 '벚골도토리막국수'를 갔어요.
한 12분 걸리더라구요.

지난봄에 벚꽃이 흐드러질때 다녀왔었는데,
그때는 벚꽃이 흐드러 지게 펴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이번에는 후록스하는 꽃밭이 있더라구요.

주소
경기 포천시 관인면 숯골길 325 벚골도토리막국수
입니다.

주차장이 꽤 넓은데 주말에는 항상 만차에요.
주차를 도와주시는 분은 없는듯 해요.
주차할 곳을 잘 찾아 주차 하셔야 합니다.

주차를 하면 바로 가게 안에 들어와
번호표를 뽑아야해요.

계산하시는 사장님이 계신데
그곳에 가서 번호표 달라고 하셔야 합니다.

번호표를 뽑고나면 가족이나 일행중 한명이 희생(?)하셔서 번호를 기다리시고,
나머지 가족이나 일행분들은 연못쪽으로 가서 의자에 앉아 풍경감상과 물고기 구경을 하면됩니다.

 

가격
도토리막국수 8,000원
수육 20,000원
빈대떡 12,000원
이에요.

수육도토리빈대떡은 정말 맛있어요.
우리는 두개다 주문합니다.

도토리 빈대떡은 상상하지 못한 비주얼로 찾아옵니다 ㅎㅎㅎ
처음에는 잡채인줄 ㅋㅋ 잡채야채가 가득들은 듯해요.
건강하고 싱싱한 야채들과 쫄깃한 도토리반죽으로 양념간장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수육은 고기도 냄새없이 맛있지만,
싱싱한 채소들로 만든 겉저리가 죽입니다.

수육에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 행복~♡

 

막국수와 함께 먹으면 좋은,
열무김치도 나오구요.

비빔막국수 육수

도토리 비빔막국수
도토리면이 탱글탱글하고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국물도 시원하구
지난 주말 더웠는데 더위가 싸악 날라갔습니다.

주문하지 않아도 막국수 2개당 사리 하나가 나오는듯해요.

도토리 효능피로회복숙취에 탁월한 효과가 있고,
소화기능을 촉진시키며 입맛을 돋우어 준다고 하네요.
위와 장을 강하게 하고, 중금속및 유해물질을 흡수 배출해 주고 당뇨등 성인병에도 좋다고 하네요.^^


 

다 드셨으면 다시한번 연못과 가게 주변을 산책해 보아요.

이날은 날이 좋아서,
푸릇푸릇 너무 좋더라구요.

반응형





지난 봄에는 어땠는지 비교해볼까요?
핑크핑크 하죠? ^^

봄에는 잔디꽃도 흐드러지게 피었어요.




그리고 이곳에 하이라이트!!!

혐오주의!!!
(아이들과 함께 가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
.
.
.
.

진짜 볼때마다 적응 안되는... ㅎㅎㅎ

 

붕어인지 잉어인지
사람이 다가가서 손만 휘익 저어도 먹이주는지 알고 물고기들이 다가와요 ㅋㅋㅋ 훼이크 ㅋㅋㅋ

이렇게 입벌리면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뒷뜰쪽으로 가면
꽃밭이 펼쳐져 있어요.

후록스라는 꽃인데,
유채꽃밭처럼 꽃이 활짝 펴있더라구요.

꽃밭안에 들어가는 길이 있어서,
안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이 각도에서 찍어보고, 저각도에서도 찍어보았죠.

연못을 따라 한바퀴 돌다보면,
돌탑도있구요.

작은 연못도 있구요.

대왕 지게도 있어요.

조경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듯해요.
계절마다 다른 풍경에 조경이 어울어져 멋드러진것 같아요.
요새 식물을 좋아하다보니 자연도 좋아하게 된거 같아요 ^^

봄, 여름 가봤으니 이제 가을, 겨울도 가보려구요

어르신들도 많이 오시고,
입맛 까다로운 분들도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에 만족들 하시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