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사먹자~♡

청년피자 반반 에그콘피자 / 바질크림치즈디쉬 + 불닭까르보나라 / 불고기크림파스타

호호잇잇 2023. 12. 1. 08:48
반응형

피자는 남편의 소울푸드중 하나에요.

뭐 시켜먹을까하면 피자, 햄버거, 치킨 중 하나더라구요.

돈까스는 나가서 먹을때 주로 ㅋㅋㅋ

 

또 어디 피자라는 고집은 없어서,

여기저기 유목민으로 시켜먹어보고 있습니다.

 

이번엔 청년피자에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리스트
- 반반 프리미엄 L 사이즈
  (선택: 에그콘피자 / 바질크림치즈디쉬)
  (도우선택: 크림치즈크러스트)
- 불닭까르보나라
- 불고기크림파스타

 

우리부부는 진짜 엥겔지수 높아요...

나이들면서 먹성이 조금 줄기는 했지만,

어쨌든...

서로 각자 먹고싶은거 선택하기도 하고, 

먹성도 좋고... ㅎㅎㅎ

 

 

 

배달은 깔끔하게 포장해서 왔어요.

 

 

소녀시대 태연이 모델인줄 몰랐네요.

 

 

파스타도 박스포장으로 깔끔하게 왔구요.

실링 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기본으로 청양마요소스, 파마산, 핫소스, 피클이 왔습니다.

 

 

 

크림치즈크러스트 도우 선택했어요.

바질 초록색이 조금 호불호 있을듯...

 

 

 

불고기크림파스타.. 대존맛

 

 

불닭까르보나라 쏘쏘...

나쁘진 않았지만,

다신 주문하지 않을듯 해요.

 

 

 

 

크림이 더 꾸덕했으면 좋겠지만,

나쁘지 않았던 크림의 맛

 

 

불고기의 단짠과 크림소스가 너무나 잘 어울리더라구요.

 


바질크림치즈디쉬
- 골드 브라운 빛의 짭짤 꼬~소한 크리스피 치즈디쉬에 직화레드포크와 상큼한 토마토사이로 바질크림까지 담아낸 완벽한 봄 한 접시!

 

바질크림은 향이 그리 강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하지만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스

피자 유목민 답게 다른메뉴 먹어봐야죠 ㅋㅋㅋ

 

 

그래도 생각보단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에그콘피자
- 몽글몽글 에그포테이토와 달달고소 콘소메소스의 만남!

 

달달한 메쉬드감자 맛이 좋았어요.

중간중간 씹히는 옥수수도 괜찮더라구요.

요거는 다음에 한번더 먹어볼듯 해요.

 


 

불닭까르보는,

크림에 불닭소스인데,

그리 맵지는 않은데 애매한 맛이에요.

(남편은 맵데요ㅋㅋㅋ)

크리미하지도 않고... 맵지도않고...

그래도 피자먹는데,

매콤함거 하나있으니 괜찮긴 하더라구요.

 

 

피자집에서 먹는 파스타는 꾸덕함이 항상 모자르고, 뭔지모를 맹맹함이있는데

여기도 그랬어요.

피자집에서 파스타 퀄리티를 크게 기대할 수는 없지만,

유목민 답게 찾아내야죠 ㅋㅋㅋ 

(전에 어디 프랜차이즈중에 어디 있었는데...까묵...)

 

그래도 불고기 단짠에 조화가 너무 맛있었어요.

도른맛.... ㅋㅋㅋ

 

 

청양마요소스에도 찍어먹구요.

뭐 그리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듯...

 


 

 

 

 

 

도우는 크림치즈도우였는데,

맛있었어요.

요새 크림치즈도우에 빠져서 이것도 여기저기 주문해서 먹고있어요.

지난번 다른 곳에서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청년피자에서도 크림치즈도우로 주문해보았는데요.

맛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