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배달 후기 (도전기, 체험기)

호호잇잇 2021. 12. 3. 14:16
반응형

작년부터 한번은 꼭 해보고 싶은 것이 있었어요.

쿠팡플렉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배민 커넥트 등등

내 수입에 +a가 생기면 너무 좋을것 같아서도 있고,
웬만한건 경험해보고 싶은 욕구도 있었어요.
전자가 더 강하겠죠? ㅋㅋㅋ

이번에 진행했던 일이 끝나면
꼭 해보리라 다짐했죠^^
잘하면 이것으로
내가 일하고 싶을때 일하고
쉬고 싶을때 쉬고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맴도
쪼끔~
(feat. 속마음=>많~~~이)
있었어요 ㅋㅋㅋ


Tip!!!
팁이라고 까진 할수 없을수 있지만,
어플을 깔고 배달파트너를 등록하고는
몇일을 한번도 시작하지 않았어요.
시간도 시간이지만
첫 시작은 누구나 어렵잖아요. 맘잡고 해야할 것 같고...
그런데 문자가 온거에요.

쉿! 당신만 드리는 비밀혜택
!!!!!!
다 주는거 일 수도 있지만
비밀혜택이라니!!!
하고 싶게 만들었어요 ㅋㅋㅋ
3건만 하면 추가 30,000원을 준다니요

급하지 않은 분들은 가입하고 조금 기다려 보시는것도...
확실하진 않습니다^^;;
저는 가입하고 3일정도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안하고 있을때 문자가 왔어요.


그래서 남편과 저녁에 같이 시작해 보았어요.
처음은... 약간 혼자하긴 두렵잖아요 ㅋㅋㅋ
그래서 남편이 운전하고 저 배달을 해보았습니다.

배민 커넥트도 같이 가입을 해놨지만
쿠팡이츠를 먼저 해본 이유는
쿠팡이츠는 배달할때 현장결제가 없기때문이에요
초보인 저한테 카드결제나 현금결제는 아직 어려울 것 같았어요.


처음 화면을 켜면 지도가 나와요.
비밀보너스가 있을때는 보너스 항목에 미션이떴었어요.

"배달을 시작해보세요" 오른쪽 슬라이드를 밀면
시작이에요.

두근두근

반응형


11월17일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첫날

총 3건 배달 했어요.
배달비만 12,100원
여기에 3건하면 비밀보너스 30,000원까지
첫날 총 42,100원 벌었어요. (원천징수 제외전)

시간은 총2시간 정도 걸린듯해요.
우리가 중간에 쉬었나바요.
배달은 빨리했는데 ㅋㅋㅋ 이상하다 ㅋㅋㅋㅋ
아직... 초보라 그러겠죠?

근데 이게...
생각보다 재미있어요.
진짜 게임에서 퀘스트 깨는 느낌 ㅋㅋㅋ
게임에 일일퀘스트도 있고 월간퀘스트 그런거 있잖아요.

그래서 금요일에도 움직였답니다~
11월19일 금요일엔
총8건
45,660원
이날은 총 4시간 쫌 넘게 했네요 ㅎㅎㅎ

또 둘이 하니까 데이트 하는것 같고 재미있더라구요.
움직이니까 소화도 되고,
차사고나 안좋은 이벤트만 발생하지 않는다면 괜찮은 것 같아요.

특히 연비좋은 차로 하면 좋을것 같다는...
연비 6km 뜨는거 보고 기절할뻔 ㅋㅋㅋㅋ
바로 그만두려 했잖아요.
그 후에 10정도나오더라구요.
그래도 ㅠㅠ 아쉬운 연비 ㅠㅠ


https://eatscourier.app.link/rbJ1V3MUzlb

 

[초대 코드 : IRX23120]

초대 코드 입력하고 친구와 함께 10,000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eatscourier.app.link



친구추천코드 IRX23120

저도 Hoxy 친구추천코드 투척해 봅니다 ㅋㅋㅋㅋ
가입할때 넣는 걸 꺼에요.
가입하고 7일안에 1건 배달을 하면 둘다 10,000원씩 준데용
사용하실 분들 사용하세요~

 

처음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입하실땐,
1. 친구추천코드를 입력한다 +10,000원
2. 안전교육을 듣는다 +20,000원 (생각보다 오래걸리고 귀찮음ㅋㅋㅋ)
=> 첫배송전 1번/2번 완료해야함.

3. 혹시 모르니 비밀보너스 문자를 3일정도 기다려본다 +30,000 (확실하지 않음)


이렇게 전부하면 총 60,000원을 벌 수 있겠죠?
비밀보너스 문자가 없더라도
1번2번은 1건만 배송하면 30,000원 추가로 받으니까요.
해보실 분들은 1번2번 완료하고 첫배달 해보세요!


앗!
그리고,
쿠팡은 자동차보험이 자체적으로 안되니,
자동차로 하실분들은 주의하셔야 하구요.
저는 보험을 따로 들었습니다.

"유상운송특약"인데요.
작년에 요즘 공유경제 플랫폼이 늘어나니까,
승용차에도 특약을 넣을 수 있게 법이 바뀌었다고 들었어요.

전체 보험료에 약 40%까지 특약보험비가 들어갈 수 있다고 하던데,
남은 개월수와 본인의 운전자보험 금액에 따라 달라지겠죠.
저는 한동안은 해보고 싶은데 불안한건 싫어서 들었어요.
특약을 해지하면 남은 돈은 돌려준다니 괜찮다고 생각했구요.


 


배민커넥트 후기 포스팅 바로가기

↓↓↓↓↓
배민커넥트 자동차 배달 후기 (체험기, 도전기) 배달의민족 알바 (tistory.com)

 

배민커넥트 자동차 배달 후기 (체험기, 도전기) 배달의민족 알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두번째 아르바이트 배민커넥트 후기를 적어보려고해요. 첫번째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포스팅은 아래 ↓↓↓↓↓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배달 후기 (도전기, 체험

daydreamer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