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사먹자~♡

현대아산병원 중국집 남경 짬뽕맛집

호호잇잇 2022. 3. 25. 10:00
반응형

얼마전 검사받을 일이 있어서 현대아산병원을 다녀왔어요.

검사시간 맞춰서 약간 일찍 도착했기 때문에,

병원내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죠.

 

신관에 일이 있어서, 지도상 신관에 있는 식당이 "남경"이라는 중국집이더라구요.

 

그런데,, ;; 모두 연결되어 있어서 동관이던 신관이던 식당가가 붙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위치는 크게 상관없었어요.

지하1층에 식당가가 있으니까요.

 

 

  • 위치: 현대아산병원 신관 지하1층
  • 운영시간 10:30 - 20:00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도 깔끔해요.

들어갈때는 대기가 없었는데, 나올때는 대기하시는 손님들이 있더라구요.

 

 

포장도 가능한가봐요.

 


<메뉴판>

 

식사부터 요리까지 메뉴가 꽤 있는거 같아요.

저희는 삼선쟁반짜장 2인과 남경짬뽕밥을 주문했어요.

하나가 면이니까 하나는 밥을 주문했더랬죠.

 

 

2명이가도 자리는 마주보고 앉지 못하더라구요.

나란히 앉도록 셋팅이 되어있어요.

 

 

반찬으로는 단무지 뿐만 아니라 깍두기도 나오더라구요.

 

 

일단 비주얼 합격!!! 칼칼하고 맛있을꺼 같은 기운이 ㅎㅎㅎ

다만 짬뽕밥인데 당면없고 계란이 풀어져 있지 않아요.

그래도 건더기가 싱싱하고 건더기 양이 많았어요.

 

 

오징어는 그리많지 않구요. 

짬뽕에서 오징어랑 홍합같은 해물을 그리 잘 먹지 않아서 저는 괜찮았어요.

깔끔하고, 야채 많구요. 죽순도 많이 있었어요.

 

 

 

짬뽕에 비해 쟁반짜장은 조금 실망했어요.

달고 면이 많이 불어있더라구요.

푸석푸석한 느낌?

그래도 깔끔한 느낌은 있어서 좋았습니다.

간짜장이 없어서 이걸로 주문한건데, 

다음에 간다면 삼선짜장면 같은거 먹어보려구요. 그게 따로 양념이 담아서 오고 간짜장인거 같더라구요.

확실하진 않아요 ㅎㅎㅎ 다음에 직원분께 여쭤보고 주문해야죠ㅋㅋㅋ

 

반응형

 

짬뽕은 건더기 풍부하고,

 

 

밥이 국물을 머금을 수 있도록 빠르게 밥을 말구요.

한수저 먹어보고 띠용~

오~ 내스타일 짬뽕이었어요.

 

 

국물이.... 끝내줘요.

적당히 칼칼하고 적당히 진득한 느낌

진짜 이 짬뽕 먹으러 다음에 아산병원 들르고 싶을정도에요 ㅎㅎㅎ

그래도 아파서 병원을 가면 안되겠죠 ㅎㅎㅎ

 

 

식사를 마친뒤,

검사를 잘 마치고 나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