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나들이

강화도/김포여행(나들이) 3편 강화 갯벌장어 직판장 / 이레가든 식물구경 / 몬떼델피노 라이브공연 카페

호호잇잇 2023. 10. 28. 1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나들이 3탄입니다.

 

지난 1편, 2편은 아래 링크에 해 두었습니다.

2023.10.26 - [국내나들이] - 강화도 여행(나들이) "서령" 평양냉면, 메밀국수 / 마니산 "정수사"

 

강화도 여행(나들이) "서령" 평양냉면, 메밀국수 / 마니산 "정수사"

안녕하세요. 지난 9월말에 강화도 당일치기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강화도는 맛집도 많고, 볼거리도 꽤 있어요. 또 여유로운 느낌이 나서 가끔 가는 곳이에요. 서령은 비빔 메밀국수 먹으러 가

daydreamerstory.tistory.com

2023.10.27 - [국내나들이] - [국내나들이] 강화도여행 2편 "동막해변"(동막해수욕장) 멍때리기, "스페인마을 카페"

 

[국내나들이] 강화도여행 2편 "동막해변"(동막해수욕장) 멍때리기, "스페인마을 카페"

안녕하세요! 강화도여행 2편입니다. 지난 1편글은 아래 링크해놓았구요. 서령에서 평양냉면, 메밀국수 먹고 정수사 한바퀴 돌구요. 2023.10.26 - [국내나들이] - 강화도 여행(나들이) "서령" 평양냉면

daydreamerstory.tistory.com

 


아점으로 먹은지 조금 되었고,

시간 때우고 카페가서 커피한잔 때렸으니,

이제 점저를 먹으러 가야겠죠 ㅋㅋㅋ

 

 

남편이 여기서 포장해서 한번 먹고, 너무 맛있다고 방문해서 먹자고 해서

강화도 온김에 직접 매장에서 먹어보기로 하였어요.

 

 

- 영업시간: 10:00~21: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19:00 라스트오더)

 

 

주차장은 가게 앞에 쉽게 주차할 수 있었고,

저희는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붐비지는 않았어요.

 

 

 

 

가격은 갯벌장어 1인분(생물 500g)에 42,000원이고, 

포장은 1kg 68,000원이에요.

 

 

 

 

반찬 가지수도 꽤 되구요.

맛있었어요.

다만, 상추랑 고추 상태는 좋지 않더라구요.

 

 

숯불로 불이 왔고,

초벌된 장어가 나오구요.

 

 

여기는 장어가 정말 커요....

이렇게 큰 장어는 처음본듯 해요 ㅋㅋㅋ

저렇게 자른거에 반을 또 잘라 먹었어요.

 

 

쓰읍... 군침이 도네요...

 

 

 

여기 장어는 기름기는 덜하고 담백해요.

정말 탱탱하고 살이 꽉찼습니다.

 

 

장어는 어느 순간 먹으면 딱, 물리는 순간이 있어요.

인원수 맞게 주문해야 해서 4인분 주문했는데,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

 


이제 강화도를 나와서,

뭐 구경할데 없을까 찾다가

이레가든이라는 곳을 와봤어요.

예전에 TV에서 방송된 것 같기도 해서 식물 구경할겸 가보았습니다.

 

 

 

여러 존들로 맵도 있더라구요.

 

 

요즘 시즌이 시즌인지라,

국화들도 많이 있구요.

 

 

 

유리하우스 같은데,

안을 정말 잘 꾸며 놓으셨어요.

열대우림을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안을 둘러보면 감탄이 나옵니다.

 

 

 

 

식물들이 어우러져서,

한순간에 만들어 진건 아닐꺼에요!

 

 

 

물고기들도 많았는데...

물관리는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쓰...

 

 

귀여운, 새도 있었어요.

묵례 인사하면 새도 묵례 인사하더라구요 ㅋㅋㅋ

 

 

 

좋은 구경 하였습니다.

 

 

-영업시간 9:00 - 19: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그리고 마지막으로 몬떼델피노를 왔어요.

여기는 약간 동남아 호텔로비 같은 느낌의 카페에요.

 

공연일정은 변동이 있기도 한거 같은데, 일단은 픽스되어 있더라구요.

매일 4회공연 (1회) 14:30 / (2회) 18:30 (3회) 19:30 (4회) 20:20

 


 

트렌디한 느낌의 카페는 아니지만,

인테리어 깔끔하고 멋있고,

빵도 맛있고,

무엇보다 커피도 정말 맛있어요. 

원두를 테라로사꺼를 쓴다고 되어있더라구요. 

(커피가 거기서 거기지 했다가, 강릉에서 테라로사 커피한번 마시고 다르긴 다르구나 했어요)

 

주차도 편하고, 좌석도편하고 

꽤 자주가는 괜찮은 카페에요.

 

 

천장도 높구요. 

2층도 있어서 매장도 진짜 넓어요.

 

 

베이커리류가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

 

 

좌석도 넓고 편하구요.

여기 소파 너무 좋아요.

 

일요일저녁에  마무리하는 느낌으로 가면 그렇게 좋더라구요 저는 ㅋㅋㅋ

 

 

올드팝송, 한국가요 같은거 불러주는데 

그 시대가 아니더라도 라이브 들으며 분위기 좋게 커피하는 느낌 좋습니다.

 

- 영업시간 연중무휴 10시~22시

반응형